김성준 전 SBS 앵커가 몰카촬영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건 발생일은 지난 3일 서울 영등포구청역에서 한 여성의 신체부위를 몰래 촬영하는

모습을 한시민이 목격하여 신고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김성준 앵커가 몰래 촬영하는 사실을 피해 여성에게 알려준후 바로 신고를하고

현장에서 현행범으로 검거되었다고 합니다.

김성준

김성준 은 처음에는 혐의를 강하게 부인했지만

휴대폰 사진첩에서 몰래찍은 사진이 발견되어 빼도박도 못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BS에는 사직서를 제출했으며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체포되기전까지 진행하던 SMS라디오 러브FM' 김성준의 시사 전망대' 에

지난 4일과 5일 개인사정이라는 이유로 출현을 하지않았다고합니다.

이사건 처리하느라고 못나온것같습니다.

김성준

김성준은 컬럼비하대학교 대학원을 나왔으며,

2013년 제40회 한국 방송대상 앵커상수상

2017.08~ SBS 보도본부 논설위원

2016.12~2017.05 SBS 보도 본부장

2015.11 SBS 보도본부 정치부장

의 화려한 경력을가진 앵커였지만

한순간의 실수로 모든것이 무너져내렸네요.

몰카 피해여성은 현재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밝히지않을 가능성이 더크겠죠?

충격 많이받으셨을텐데 위로의말씀 전해드립니다.

 

므흣한 자료

 

perfect-partner.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