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은 과거 tv인기 프로그램인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남자보다 잘 생긴 여자라고 불리며 ,

리틀 강동원 이라는 별명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후 음악 작곡가로 활동하던중 

2016년 지인들과 필로폰 및 마약 등을 투약을하여 징역 1년 10월형을 선고받았다.

한서희는 빅뱅의 멤버 탑과 함께 마약투약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등을 선고받은 바가있다.

정다은의 교도소 수감은 한서희와 관련이있을거라는 이야기가있는데

해당사실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정다이 교도소에 1년이상 수감되어있었다는 사실이 그렇게 아는사람이 많지않았지만 

한서희와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다시금 수면위로 올라오고있다.

정다은은 과거에 남성호르몬도 2차례나 투약한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있다.

정다은은 지난 6일 한서희의 인스타그램에서 네티즌들이 "김수미 목소리 같다"고 하는말에 

"남성 호르몬 맞아서 그렇다"라고 쿨하게 털어놓았다. 

 

 

 



한서희는 "남성호르몬을 맞았다는 소문에 대해 제대로 당시상황을 설명해달라"고 질문했다. 

정다은은 남성호르몬 투약은 "한순간의 실수"라며 떠올리고싶지 않아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자 다시 입을열었다.

"과거 만났던 12살 연상 애인이있었다. 그녀는 외관상 남자로 바뀌면 주민등록번호 

앞자리를 1로 바꿀 수 있다고하며, 주민등록상 남자가되어 

혼인신고를 하자고 권했다"고 밝혔다. 

그일때문에 "2번 맞았는데 이렇게 목소리가 변해버렸다. 

목소리는 다신 돌아오지않으며 수술해야 한다고 하더라, 

지금은 다리털도나고 목젖도 나와버렸다."라고 울분을토했다.

 

 

[원본풀버전] 한서희 인스타 라이브 영상 '얼짱시대' 정다은과 동성애 인정? 여러분이 생각하는것보다 훨씬더 오래전부터 사귀었다

인스타라이브영상은 게시글 최하단에 있습니다. 한서희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대중들에게 기존 열애설을 부인하던 입장을 번복하고 정다은과의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한서희는 이날 인스타그..

perfect-partner.tistory.com

 

[원본풀버전] 설리 노브라 인스타 라이브 영상 가슴 노출 움짤 '3초 삭제 사진' 무슨일이야?

영상은 게시글 최하단에 게시되어있습니다. 9월28일 설리는 SNS 라이브 방송 중 가슴이 노출되고있지만 전혀 개의치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28일 설리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하던 과정에..

perfect-partner.tistory.com

 

'슬기로운 감빵생활' 배우 송영학 별세, 사망전 남긴말 ..

배우 송영학이 향년 46세의 나이로 별세한 사실이 발인인 오늘 늦게 알려지게되었다. 26일 서울경찰병원에 따르면 송영학의 발인식이 금일 오전 10시 진행되었다. 송영학은 지난 24일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perfect-partner.tistory.com

 

[HD고화질영상] 현아 대학축제 속바지 노출 퍼포먼스

현아는 지난 19일 한 대학교 축제에서 자신의 히트곡들인 '립 앤 힙', '빨개요', 'Bubble Pop' 등의 무대를 선보이던 과정에서 과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논란이되고있다. 이날 현아는 검은색 맨투맨 티셔츠에 실크..

perfect-partner.tistory.com

 

고경표 논란 총정리 왜이래진짜?

고경표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1988'에서 선우역으로 열언을 펼친 데 이어 tvN '꽃보다청춘 in 아프리카'에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과 함께 쌍문동4형제로 출연했었다. 그는 3년전 꽃청춘 아프리카 1화에서 나영..

perfect-partner.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 몸매실화야? 움짤최초공개합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의 BJ 박서아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방송 중 'XX'가 무엇을..

perfect-partner.tistory.com

 

방탄소년단 정국 거제도 금발 타투이스트와 열애설?! 해쉬스완은 왜??

현재 방탄소년단 정국이 열애설이 터지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일이이렇게 커진이유는 열애설이 터진건 정국인데 괜한 닮은머리스타일인 해쉬스완이 총알받이가되었다는것이다. 해당 여성은 거제도의 한..

perfect-partner.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