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영학이 향년 46세의 나이로 별세한 사실이 발인인 오늘 늦게 알려지게되었다.

26일 서울경찰병원에 따르면 송영학의 발인식이 금일 오전 10시 진행되었다.

송영학은 지난 24일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사인은 파악되지않았다. 

서울경찰병원에서 장례식이 진행되었다.

송영학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경기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연극학 석사 출신으로 엘리트출신이다.

 

 



그는 연기 연극 연출 다방면에서 타고난 연극계의 베테랑이었다.

송영학은 연극, 영화, TV 등 매체를 가리지 않고 연기를 펼쳐왔다.

그는 연극 ‘청혼’, ‘세 친구’, ‘어른의 시간’, ‘별이 빛나는 밤에’, ‘화순’ 을 진행했으며, 

영화 ‘바보’, ‘마스터’, ‘컴, 투게더’, 드라마 ‘연개소문’, ‘라이프 온 마스’,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많은작품을 해왔다.

 

 

 



그는 다양한 작품에도 큰 인지도를 얻지 못했지만 자신의 작품에 대한 열정은 

뛰어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이유를 알 수 없는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지난 2016년 작연출을 맡았던 

죽음 앞에 선 엄마와 딸의 이야기, 연극 '이름만 불러도'가 다시 떠오르고있다.

죽음 앞에서 속수무책으로 살아가는 어머니와 딸의 이야기였던 해당 작품은 

배우 본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송영학은 "부모, 자식이 서로를 향해 느끼는 사랑은 절대 다르지 않다. 

방법이 다를 순 있어도 그 크기는 같다"라며 "이 작품은 내가 어머니께 드리는 

마지막 작품이 될 수도 있다"라고 작품 소감을 전했다.

실제 마지막이 된 그의 작품과 함께 그의 죽음에대해 주위에서 애도하고있다.

 

 

 

 

[원본영상풀버전] 06년생 수원 노래방 폭행 해명자료

최근 '06년생 집단폭행' 관련 게시글이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돼 전국민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다. 최근 06년생 폭행과 관련한 SNS및 각종커뮤니티에는 '수원 노래방에서 초등학교 6학년 여학생이 중1 여학생들에..

perfect-partner.tistory.com

 

 

[HD고화질영상] 현아 대학축제 속바지 노출 퍼포먼스

현아는 지난 19일 한 대학교 축제에서 자신의 히트곡들인 '립 앤 힙', '빨개요', 'Bubble Pop' 등의 무대를 선보이던 과정에서 과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논란이되고있다. 이날 현아는 검은색 맨투맨 티셔츠에 실크..

perfect-partner.tistory.com

 

 

방탄소년단 정국 거제도 금발 타투이스트와 열애설?! 해쉬스완은 왜??

현재 방탄소년단 정국이 열애설이 터지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일이이렇게 커진이유는 열애설이 터진건 정국인데 괜한 닮은머리스타일인 해쉬스완이 총알받이가되었다는것이다. 해당 여성은 거제도의 한..

perfect-partner.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 몸매실화야? 움짤최초공개합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의 BJ 박서아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방송 중 'XX'가 무엇을..

perfect-partner.tistory.com

 

 

양예원 남자친구 이동민 폭로? 충격적인 실체

비공개 촬영회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해 ‘미투’ 열풍이 절정을 맞게 했던 유튜버 양예원의 남자친구가 폭탄발언을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양예원과 함께 유튜브 채널 ‘비글커플’을..

perfect-partner.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