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진미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속초에다녀와서 먹고온 진미막국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허겁지겁먹느라 사진은 이거한장뿐이네요.

최애음식이 국수이다보니 전국 국수란 국수는 다먹고다니는것같아요.

그중에 제가제일 좋아하는 막국수는 춘천에있지만 ㅎㅎ 

어딜가도 막국수는 한번씩먹어보는거같습니다.

저번에는 양양근처에 동해막국수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속초근처에 유명하다는 진미막국수를 먹었습니다.

맛은 확실히 동해막국수와는 다른느낌의 맛이었습니다.

동해막국수는 조금 달콤한 느낌이라면 

진미막국수는 깊은 양념장맛이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진미막국수를 더맛있게 먹은거같습니다.

육수부터가 동해막국수는 냉면육수? 같은걸 사용한거같은데

진미막국수는 동치미국물을 따로주더군요 넣어먹으라고.

사람마다 취향차이가있겠지만 제가제일좋아하는 춘천막국수는

동치미국물을 넣어먹는 방식이라 그맛이비슷하게 나서 정말 맘에드는 맛이었습니다.

동치미국물을 좋아하시는분들이나 너무단거 좋아하시지 않으시는분들은

진미막국수 를 추천드립니다.

 

진미막국수 위치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1346-8

 

진미막국수 지도

 

 

진미막국수 입구 

 

진미막국수

속초를 찾을일이있으신분들은 꼭 찾아가셔서 한번 맛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간만에 정말 맛있는 막국수집을 찾았네요 .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