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의 내년 1월 결혼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23일 서효림은 김수미의 아들과 최근 연인 관계로 지내고있음을 밝혔다.

서효림 소속사측에서는 “드라마촬영을 통해 김수미와 연기호흡을 맞추던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은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이긴 했지만 열애를 하게 된 것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들었다”며 “두 사람이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결혼설엔 선을 그었다. 

서효림 측은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이 내년 1월 결혼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아직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열애설이 터지자 네티즌들은 김수미의 아들에대해서 수많은 궁금증을 보였다.

왜냐하면 그동안한번도 김수미가 아들에대해 언급을한적이 없기때문이다.

 

 

 

공개된 정보에의하면 서효림과 열애중인 김수미의 아들의 나이는 44세 인것으로 전해졌으며

수십억대의 사업체를 운영하는 대표이사 인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이름은 나팔꽃그룹 으로 

프리미엄 헬시푸드 기업 디알앤코(공동대표 황준원·장대근)는 지난 3일 나팔꽃 F&B

(대표 정명호)와 tvN ‘수미네 반찬’을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수미의 레시피를 담은 제품 출시와 관련한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팔꽃 F&B는 배우 김수미가 소속되어 있는 나팔꽃그룹의 계열사로 F&B 사업전개를 

위해 지난 10월 공식 출범한 회사이다.

 



디알앤코 황준원 대표와 나팔꽃 F&B 정명호 대표는 “건강하고 맛있는 바른 먹거리를 

통해 올바른 식문화 형성에 이바지하고 싶다는 양 사간의 공통된 방향성을 확인했다. 

서로 긍정적인 방향으로 협업이 가능하다고 판단되어 오랜 협의 끝에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수미의 의가족구성원은 확실히 명시되어있는 정보는없었다.

 

 

 

 

배우 김수미가 시어머니와의 남달랐던 고부 사이를 회상한적이있다.

이날 배우 김수미는 가수 정훈희와 함께 만난 자리에서 

“예전에는 방송 환경이 열악해 가수와 탤런트가 대기실을 함께 썼다”고 

말하며 “남편(정창규 씨)도 정훈희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 

정훈희와 둘이서 만나기로 한 장소에 우연히 남편이 함께해 처음 만났다”고 회상한다.

 

 

그 후 2년간 정창규 씨는 끈질기게 구애를 보냈지만, 

김수미는 “결혼할 남자가 있다”고 핑계를 대며 끝까지 마음을 받아 주지 않으려했다고 전했다.

결정적으로 시어머니의 인품에 반해 김수미는 남편에 대한 마음을 받아들이게 됐다한다.

10대 시절 부모님을 여읜 김수미에게 그녀의 시어머니는 또 다른 어머니가 되어주셨고, 

부부싸움을 할 때는 아들 편이 아닌 며느리 편에 서주실 정도로, 

두 사람은 남다른 고부간의 정을 나눴다고 그리운마음을 표현했다.

 

 



그러던 어느 날 시어머니는 연극 포스터를 붙이려다 교통사고를 당했고, 

사고 현장은 시신을 수습할 수 없을 정도로 처참했다고한다.

김수미는 “그 후 3년 동안 ‘자살시도, 혼령, 삭발, 방송중단’까지… 

그야말로 지옥 같은 삶을 보냈다”고 털어놓았다

이후 김수미는 남편의 권유로 천도재를 지낸 후에야 다시 본래의 

삶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고 말한적이있다. 

 

 

네티즌들은 김수미를 격려하는 메세지를 보내며

'이런인생을 살아온김수미는 어떤 며느리가 들어오더라도 

정말 자기딸처럼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수있도록 도와줄것같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덕자마지막영상원본] 턱형 과거 피해자 카톡 최초공개

지난 10월19일 BJ덕자의 유튜브 채널인 '덕자전성시대'에 마지막 영상이라며 한 영상이 올라온다. 덕자는 마지막 영상에서 " 스스로 해결할수 없는 문제가생겨 유튜브 활동을 할수 없게되었다" 라고 전했다. "저..

perfect-partner.tistory.com

 

BJ덕자 턱형 에게 유튜브채널 압류당한 이유? 위약금이얼마라고?

지난 10월19일 BJ덕자의 유튜브 채널인 '덕자전성시대'에 마지막 영상이라며 한 영상이 올라온다. 덕자는 마지막 영상에서 " 스스로 해결할수 없는 문제가생겨 유튜브 활동을 할수 없게되었다" 라고 전했다. "저..

perfect-partner.tistory.com

 

만화가 서영관 턱형에게 위약금1억원과 70만페이지 압류 MCM, ACCA, 블랙리스트 는 소속사인가 깡패인가

최근BJ덕자가 턱형이 대표로있는 소속사인 ACCA 에 30만 유튜브 채널을 압류당해 화제가되며 작년에 서영관 이라는 만화작가가 턱형의 '블랙리스트' 소속사에 들어갔다가 70만페이스북 페이지를 압류당하고 1억원..

perfect-partner.tistory.com

 

[해명영상풀버전] 유튜버 성명준 징역1년3개월? 사기 협박죄 총정리

현재 유명 유튜버 성명준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사기협박죄로 징역 1년3개월을 선고받았다는 사실을 털어놓아 많은 이들이게 충격을 안겨주고있다. 성명준은 과거에 교도소에 다녀왔던 전과가있다. 성명준은 해..

perfect-partner.tistory.com

 

설리 동향보고서 원본 내용

지난 14일 자신의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된 가수이자 배우였던 설리(본명 최진리)와 관련된 119구급활동 내부문건이 유출되는 사건이있었다. 해당 문건은 '동향보고서'라는 소방서 내부 문건으로 소방공무원이 자..

perfect-partner.tistory.com

+ Recent posts